recruit0424_01

회사소개

(주)그로비스인포텍은 소프트웨어를 통해 변화와 커뮤니케이션을 만드는 기업입니다. 고객의 가치 실현과 품질 경영을 위한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대한지적공사, 에너지관리공단, 한국전력공사 등 공공기관의 주요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IT 업계의 변화 와 기업 환경에 발맞추어 모바일과 웨어러블 디바이스, UX디자인 저작기술 등 개발의 범위를 확대하고 이를 통한 서비스를 개발, 제공 중입니다.

사업영역

(주)그로비스인포텍은 공공 SI사업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온 것에 그치지 않고 최근 법률데이터마이닝 및 데이터 시각화 연구를 비롯하여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UX디자인 기술 연구 등 다양한 연구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에서 손쉽고 간편하게 다양한 플랫폼에 적용 가능한 UI저작도구를 개발하고 이를 모바일과 스마트TV, SNS에 적용하는 프로젝트 연구가 진행중입니다. 또한, 전자정부프레임워크를 활용하여 정보보호 교육과 훈련이 가능한 관리적 보안 솔련과 html5기술을 응용한 보안 콘텐츠 제작까지 현 시점에서 꼭 필요한 기업용 솔루션을 개발, 운용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

– 담당자 정보 : 인사담당자
– 전화 : 02-535-0195
– 이메일주소 : recruit@globisit.com

recruit0424_08

댓글 남기기